베이비세트 안사셨나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트립트랩 샀네여ㅎㅎ

저도 트립트랩 샀네여ㅎㅎ 가격 오를줄 알았으면 진작살걸 그랬나봐여ㅠ 새로나온 퍼렁이로~ ㅎ
댓글
12

베이비세트는 지인이 물려준대서 의자만 구입했어요ㅎㅎ
앗 저도 이번연휴에 보러가려구요💜 6개월 걸린대서.......ㅋㅋㅋㅋㅋㅋ

저도 배송몇달걸린대서 고민하다가 그냥 일찍샀어용
가격 인상 되었나용? 색상 너무 이뻐요 ^^

몇달전에 봤을때 30초반이었던것 같아여ㅠ
저도 신랑쫄라서 올화이트로 고르고 뉴본세트까지 목동점에서 주문했어요 ㅋㅋㅋ 두달걸린댔는데 4일만에 전부다 도착해서 보관중이에요><

잘하셨네염!!저도 다들 몇달 걸린다길래 그런가보다 하고 있는중인데 일찍 도착할지도 모르겠네여!!
새로 나온 색깔도 매력적이네용!

파랑이 은근 예쁘더라구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