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조산기로..입원..또르르..

어제 감기로 너무 힘들어서 병원에서 약 받을 수 있을까 하여 선생님 만나고 초음파 했는데.. 자궁경부?가 열렸다고..경부 길이도 짧아졌다고..ㅠㅜ 다행히도 아가는 건강하다고 하네요. 감기 때문인가요 물었더니 그건 아니죠 이러시길래 그럼..노산이라 그럴 수 있나요? 물었더니 그럴순 있죠.. 이러는데 하하하 그저 웃음만;;; 일단 감기약이랑 질정제? 처방 받고 유산방지 주사 맞고 집왔는데 계속 배 뭉치거나 아픔 오라해서 오늘 다시 병원 방문해서 입원 결정하고 감기때문에 보험도 안돼는 1인실 입실.. 흑흑ㅠㅜ 태동검사는 정상이라서 맘 놓았는데 앜! 주사 바늘.. 피 뽑아야 되는데 아프기만하고 피는 막혀서 안나오고.. 다른 팔 찔렀는데 여긴 혈관이 붓기시작;;; 한번도 링거 맞을 때 이런적 없었는데 내 몸뚱아리 왜이런건지..ㅠㅜ 다른 간호사님까지 오셔서 두분이서 다시 하셔서 겨우 꼽고 뽑고 너덜해진 내 몸뚱아리.. 설사까지 해서 밥도 안된다고 하고ㅠㅜ 아무것도 하지말고 눕눕하라는데..! 으어어엌!!! 하루 빨리 좋아져서 집가고 싶네요😭 모든 산모님들 건강하시고 순산하세요!!! 아프지 맙시다!🤧 (의정부 우먼피아 입원했는데.. 너무 심심해요ㅠㅜ)

댓글

3

  1. 많이 놀랐겠어요~ 노산산모로 남일같지 않네요 ㅠ 며칠 푹 쉬시면 별일 없이 금방 쾌차하실거요! 힘내세요

  2. 걱정 많으셨겠어여ㅠ 경부도 나아질테고 아기는 잘 있을테니 걱정마시구 마미님 컨디션 관리 잘하셔서 빨리 나아지시길 바래요🙏

    1. subcomment icon

      고맙습니다 ㅠ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조산기로..입원..또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