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임산부. 미루던 네일, 머리 매직세팅 했어요!

23주 임산부. 미루던 네일, 머리 매직세팅 했어요!

미루고 미루던 미용 몰아서 다 했어요!! 주말에 볼륨매직+셋팅 펌 하고 오늘 네일아트도 받았네요 ! 다 괜찮다고. 병원에서 확인도 여러번 받고 그랬는데도 괜히 맘에 걸려서 미루고 미루다가 태교 여행 앞두고 싹다 해버린…😆 받고 나니 너무 개운하고 행복하네요 찹쌀이도 엔도르핀 같이 느꼈는지 네일 받는내내 배안에서 둥가둥가..😝😝😝 고민하시는 분들 주저마시고 기분 전환하셔요🫶🏻

댓글

14

  1. 저는 의사쌤도 괜찮다고 했는데 회사에 남자직원이 맨날 잔소리해요 ㅡㅡ 언제 지우냐고 휴우 ㅋㅋ

    1. subcomment icon

      아니 진짜 이상한 양반이네; 본인이 네일하라고 돈 대준 것도 아니고 별걸 다 오지랖 간섭이네요!!!!! 아주 이상한 회사 사람들 에피소드 들을때마다 분노력 상승요 ㅡㅡ!!!

  2. 탈색되나요?ㅜ

    1. subcomment icon

      탈색 ㅜㅜㅜㅜ은 조금 힘드시지않으실까요?^^;; 저는 색 입히는 건 안했어요 ! 하고 탈색은… 한창이던 대학생때 했을때에도 아프고 괴롭던데 ㅠㅠㅠㅠㅠ가급적 안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3. 저도 태교여행전에 머리했는데 산뜻하고 기분전환 되더라구요^^ 태교여행 가셔서 사진 많이 찍으셔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 남편이랑 둘이서는 마지막 여행이라 생각하고(?)즐겁게 다녀오려규요><

  4. 아주개운하셨겠어욤!!!오랫만에 기분전환!!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깐요!! 정말 반년간 참은 미용이었네요^.ㅠㅋㅋㅋㅋㅋ알콩맘님도 기분 좋~~은 저녁 보내세요!!!

  5. 전 초기부터 네일 받았어요~지금 23주지나가구요ㅎ 담주 화욜 네일받으러가요ㅋ하고나면 기분 좋아져서 애기도 좋아할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으아 저랑 주차비슷하세요! 저도 오늘 24주 0일이에요 xD 제가 기분 좋으니 아가도 아무래도 좋은가봐요ㅋㅋㅋㅋ담주에 즐겁게 네일 받고오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3주 임산부. 미루던 네일, 머리 매직세팅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