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의사쌤도 괜찮다고 했는데 회사에 남자직원이 맨날 잔소리해요 ㅡㅡ 언제 지우냐고 휴우 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임산부. 미루던 네일, 머리 매직세팅 했어요!

미루고 미루던 미용 몰아서 다 했어요!! 주말에 볼륨매직+셋팅 펌 하고 오늘 네일아트도 받았네요 ! 다 괜찮다고. 병원에서 확인도 여러번 받고 그랬는데도 괜히 맘에 걸려서 미루고 미루다가 태교 여행 앞두고 싹다 해버린…😆 받고 나니 너무 개운하고 행복하네요 찹쌀이도 엔도르핀 같이 느꼈는지 네일 받는내내 배안에서 둥가둥가..😝😝😝 고민하시는 분들 주저마시고 기분 전환하셔요🫶🏻
댓글
14

아니 진짜 이상한 양반이네; 본인이 네일하라고 돈 대준 것도 아니고 별걸 다 오지랖 간섭이네요!!!!! 아주 이상한 회사 사람들 에피소드 들을때마다 분노력 상승요 ㅡㅡ!!!
탈색되나요?ㅜ

탈색 ㅜㅜㅜㅜ은 조금 힘드시지않으실까요?^^;; 저는 색 입히는 건 안했어요 ! 하고 탈색은… 한창이던 대학생때 했을때에도 아프고 괴롭던데 ㅠㅠㅠㅠㅠ가급적 안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저도 태교여행전에 머리했는데 산뜻하고 기분전환 되더라구요^^ 태교여행 가셔서 사진 많이 찍으셔요~

감사합니다 !! 남편이랑 둘이서는 마지막 여행이라 생각하고(?)즐겁게 다녀오려규요><
아주개운하셨겠어욤!!!오랫만에 기분전환!!

그러니깐요!! 정말 반년간 참은 미용이었네요^.ㅠㅋㅋㅋㅋㅋ알콩맘님도 기분 좋~~은 저녁 보내세요!!!
전 초기부터 네일 받았어요~지금 23주지나가구요ㅎ 담주 화욜 네일받으러가요ㅋ하고나면 기분 좋아져서 애기도 좋아할것같아요~!?

으아 저랑 주차비슷하세요! 저도 오늘 24주 0일이에요 xD 제가 기분 좋으니 아가도 아무래도 좋은가봐요ㅋㅋㅋㅋ담주에 즐겁게 네일 받고오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