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복은 귀저기 갈 때 불편해요~ 처음 태어나서는 외출할 일이 별로 없으니 출산 후에 나중에 사는거 추천드려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의가 내복인가요?

심심해서 출산리스트 정리중인데 내의가 내복이죠? 바디수트가 우주복아닌가요?ㅜㅜㅜ
댓글
2
신생아용품에 내의 말씀하시는게 맞나요?? 내의는 상의하의로 나누어진 내복이 맞구 바디수트는 다리 부분이 없이 비키니처럼 되 있구 위쪽은 반팔 혹은 긴팔인 스타일의 일체형 옷을 말하는 것 같아요 우주복은 일체형인거는 바디수트랑 같은데 긴팔, 긴다리이고 단추나 지퍼로되어있어서 입고벗길 수 있는 스타일인데 저기서 말하는 우주복은 패딩이나 후리스로 된 외출용 우주복을 말하는 것 같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