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일주일에 한 번씩 시켜먹어요ㅋㅋㅋ 대신 마라가 좀 안좋을수도 있대서 약하게나 마라는 빼달라고 해서 먹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마라샹궈
먹어도 되나요...??? 하이디라오 소스 사서 신나게 만들어 먹고 있는데 혹시나 하고 찾아보니 조심하라고 하네요...ㅠㅠ 괜히 먹었을까요 ㅠㅠ
댓글
5
마라탕 마라샹궈 꾸준히 한번씩 먹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술 담배 마약 빼고 다 먹고있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저는 날것빼고 다 먹고있어요~^^
전 초기부터 마라 생각날 때마다 그냥 먹었어요ㅋㅋㅋ 원장쌤이 음식 안가려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ㅠㅠ 감사해여 ㅠㅠㅠ 친구가 왜 그런걸먹냐고 큰일난다고 타박줘서 속상+걱정하고 있었거든요...!!!! 해외라서 배달도 못하고 소스 구해서 설레하며 만들었었거든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