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째때 그랬었어서.. 일주일정도 입원하고 경부 체크하고 예정일쯤에 낳았어요~ 넘 걱정하지 마세요. 애기 건강하게 만날수 있을꺼예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밑빠짐 증상..
어제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 많이 울었어요 그래서 그런가 밑빠짐 증상이랑 아랫배가 살살 아프고 배가 단단해져 일어나자 마자 병원 왔는데 조산기 가능성이 있어 검사 받고 있네요.. 임신 초기부터 지금까지 별 이벤트 없이 잘 자라줘서 다행이고 고마웠는데 검사 받고 혹시나 입원 할 수 있다는 말에 심장이 덜컹... 괜히 죄책감 들고 무섭네요 좋은 거 못 먹고 좋은 생각, 태교도 제대로 못하는 제가 너무 미워요
댓글
4
저도 어제 밤에 조산기로 병원에 있다가 오늘 아침에 입원권유받고 하루 집에서 쉬어보고 결정하는걸로 일단 돌아왔어요. 내일 다시 진료보고 입원할 수도 있다는데 아기한테 미안하네요.ㅠ 수축검사하는동안 수축있을때마다 태아 심박수 올라가는거보니 너무 속상해요. 별 이벤트도 없고 건강한 산모였는데 제 자신을 믿고 좀 무리한게 문제였나봐요.. 우리 잘 이겨내서 만출해요.
그런 죄책감이 더 안좋아요ㅜ 지금이라도 최대한 마음 비우고 편하게 쉬세요. 아이를 위해서 이런 강박 없이 그냥 마음 편하게요!
그럴수 있지요..저도 그랬으니까요~ 열달동안 어찌 행복한 일만 있을까요~ 엄마가 스트레스도 받고 울 수 있다 생각해요 넘 죄책감 갖지 마시고 몸과 마음 추스르시길 바라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