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 끌어서 12/9일부터 쉽니다! 1/14 예정일이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월 예정일 출산휴가 언제부터 쓰시나요?
안녕하세요. 1월 15일 예정일인 산모입니다😆 다들 출산휴가는 언제쯤 들어가세요? 최대한 일하다가 들어가려고 12월 넷째 주부터 계획해놨는데 출퇴근 시간(지하철+버스/왕복 3시간), 점점 추워지는 날씨 때문에 고민되네요ㅠ_ㅠ 출산 + 육아휴직은 8개월 정도로 협의된 상태인데 복직하는 시기 봐서 공석이 있음 복직하고 아니면 어렵다는 식으로 얘기가 돼서 복직이 확실하지가 않은 상황이라 더 어렵네요😅 대체근무자 공고는 정규직으로 올려놨는데 지원하는 분이 없어 계획했던 거보다 더 일해야 되지는 않을지..🥲 다들 계획이 어떻게 되시나요?
댓글
19
저는 1월 12일 예정일이라 12월부터 출산휴가 들가요!! ㅎㅎ
1/17일 예정일이고 출퇴근 왕복 3시간인데 출산후 넉넉하게 쉬고 싶어서 1월 첫째주까지는 회사 다니려구요. 출산휴가는 3개월만 써요.
저는 1/16인데 출산예정일 기준으로 45일전부터 쓸수있어서 12월초부터 쉬기로했어요 사내규정 확인해보세요!
22일 예정인데 연차 소진하고 12월부터 쉬려구요 스트레스없이 편히 쉬고싶어 일찍 쉽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