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월 설날전 출생예정일이신분들 ㅎㅎ

전 12일이라 호랑이띠라규 찰떡같이 믿엇는데 어떤분이 저보다 빠른1월예정이신데 토끼맘이라규 하시더라구용 보통 다들 어떻게하세용?? 내년 또래에 나이대로 띠를 따라가나요~~?

댓글

17

  1. 입춘이 기준이라는 분도 있고 설날 기준이라고도 하고.. 저는 1월 말인데도 넘 헷갈려요 ㅠ

  2. 저두 15일 출산예정일이라 우선 토끼띠로알려주고 나중에 이해할때쯤 호랑이띠로 알려줘야할것같아용 ㅜㅠ ㅋㅋㅋ

    1. subcomment icon

      네 그렇게생각하시는분들 마니계시네옹~~

  3. 요즘에는 다들 음력보다는 양력으로 가는 추세기도하고 빠른 없어지고 1월 초 태어나는 아가들이나 12월아가들이나 똑같이 학교도 입학할거라 저도 토끼띠라고 말해줄 생각이에요ㅠㅠ 참 애매하긴한데 단순하게 생각하려구요 ㅋㅋㅋ나중에 많이 크고나면 알아서 생각하겠거니~ 하고 설명만 해줄생각이에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글케 중요한사안이 아닌거같기도 해서 좋게 결정해야겟어요 ㅋㅋㅋ

  4. 호랑이띠가 맞아요 ㅋㅋ 친구들 대부분이 23년 2월 4일(입춘기준으로 띠가 바뀜) 이후에 태어날테니까 다들 토끼띠겠죠~! 어차피 빠른이 사라지고 모두다 23년생 친구들이라 저도 어릴땐 토끼띠로! 띠를 이해할쯔음에는 범띠로 다시 잘 말해줄 예정입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야할까요 고민되네여갑자기

  5. 입춘기준이고 저는 16일인데 호랑이띠로 알려주려고해요..ㅎㅎ

    1. subcomment icon

      ㅋㅋ네 저도 이미 호랑이루 애착인형만들엇어용 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