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맞고왔어요 팔이 뻐근하내요 오늘은 좀 일찍 자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독감 예방접종
독감 예방접종 다들 받으셨나요? 오늘 오전일이 일찍마무리되어서 독감 예방접종 후딱 맞고왔는데 오후부터 헤롱헤롱 정신을못차리겠네요 😵💫😵💫
댓글
8
저도 오늘 맞았는데 팔도아프고 기운도 없어요ㅠ
저도 팔만 뻐근 하더라구요
저도 오늘 검진받으러 갔다가 컨디션 괜찮아서 맞고왔어용! 팔만 잠깐 뻐근하더니 아직까진 괜찮네요ㅎㅎㅎ
저는 지난주말 정기검진갔다가 간김에 맞았는데 팔만 좀 묵직하고 말았어요~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