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주무시고 가셔요! 전 좀 일찍 일어나서 잠도 다 깨고 좀 움직이고 갔어요 ㅎㅎㅎ 잘 될 거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받아야된데요 ㅠㅠ
어제 임당검사하고왔는데 오늘 전화왓네여 ㅠㅠ 130커트라인인데ㅠ 183으로 재검이래요 ㅠㅠ 내일 바로 가는데 ㅠ 낮에 샤브샤브먹고 왓는데 괜찬겟죠...?ㅠㅠ 혹시나해서 당들어간거는 안먹고잇는데 ㅠㅠ 걱정이네요 ㅠ
댓글
6

감사합니다 !!!!ㅎ 오늘 푹쉬엇으니 맘편히 다녀올께요!!ㅎ
저도 비만도 아니고 고혈압도 아니고 탄산&쥬스&과자 등 과일도 잘 안먹었는데도 임당 확정이요..ㅜㅜ 호르몬 문제에다 개인 체질상 문제라.. 스트레스 받는것도 안좋다하니 마음 편히 가셔요! 샤브샤브먹고 채혈해도 당 안튀었어요!

저는 탄산이랑 간식을좋아하다보니 더 나온거 같아요 ㅠㅎㅎ 유전도 잇지만... 맘편히 갓다올려구요 ㅎㅎ
샤브샤브는 괜찮아요 ㅎㅎ 저도 169로 재검... 심지어 저는 단거랑 당있는거 매운거 밀가루 거의 안먹고 식단 엄청 챙기고 지켜먹 먹었는데 ㅜㅜㅜㅜ 임당은 호르몬 문제로 어쩔수없다네요.. 자검 화이팅이뇨!!!!

식단한적엄써서 걱정이네요 ㅠㅎ 맘편히 다녀와야겟어요! 화이팅해요!!!!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