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결과 연락..

지난주 토요일에 임당 재검하고 월요일에 전화준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연락이 없음.. 오늘 내내 기다리다가 오후 5시 전에 병원에 전화하니 퇴근하셨다고.. 내일 일찍 전화해서 결과 물어보라고 하네요.. 병원에서 연락을 줘야되는거 아닌가.. 임당 재검도 힘들었는데 검사 결과 듣는 것도 이러니 먼가 답답하네요.. 어디에 말은 못하고 여기다 주절 주절해 봅니다 ㅎㅎㅎㅎㅎ

댓글

5

  1. 저도 토요일에 재검했고 화요일에 연락 준댔는데 오늘 연락왔어요 ㅋㅋㅋㅋ 이상 없으니 좀 늦는 것 같아요~

  2. 연락없으면 이상 없는거같아요/// 저도 토요일에 진료보고 수요일 문자받았어요.

  3. 좋은결과로 생각해봐요^^

  4. 저두 토요일에 재검사했는데 아직 연락이없네용 ㅜㅜ

  5. 보통 병원에서 연락없는 경우는 이상없어서 그런걸거에요!! 마음 편히 가지셔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