헙! 놀라셨겠다ㅠ 큰일은 아니라 다행이네요~항상무탈하시길🙏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갈색혈증상
오늘 26주3일차 아침 첫 소변 보는데 콧물처럼 갈색혈이 살짝 묻어나왔어요 ㅠㅠ 놀라서 바로 병원 예약하고 갔네요 초음파상에 용종이 의심된다고 질 초음파했는데 용종(폴립)이 맞다고 .. 계속 출혈이 있으면 보통 제거를 하는데 그렇지 않다면 자연 탈락되게 놔둔다고 하네요 임신 호르몬때문에 생기는 경우가 흔히 있대요 원인 불명보다 오히려 알아서 맘은 편하네요~ 아침에 살짝 갈색혈 비추고 다행히 지금까진 괜찮네요 다른 산모님들도 혹시 이런경우 있음 용종 의심해보시구 웬만하면 병원 내원 하시길 바래용
댓글
5

염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만다님도 순산까지 쭉 무탈하시길 기원해용❣️
놀래셨겠어요ㅠ 임신하면 원인불명이 꽤있더라구요

맞아요 ㅜㅠ 일단 중기에 비치는 혈은 안좋대서 걱정했네요 .. 🥲 딱풀맘님도 순탄하신 임신기간 보내시길 바래요 !!!

네~~같이힘내봅시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