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4주부터 들어가요! 원래는 더 버텨볼까 했는데 요즘은 몸이 무겁고 숨이차서 그냥 출퇴근하는것도 벅차네요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일 다니시는 분들 언제까지 일하시나요ㅠㅠ
육아휴직이 없는 직장이라 퇴사를 앞두고 있어요 한 28주 쯤 그만둘 거 같은데 후임자가 안 구해져서 몇주라도 더 일을 해야하나 고민입니다ㅠㅠ… 집에 있음 뭘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낮에 활동을 하는게 또 좋기두 하고.. 돈도 조금이라도 더 벌고 그만듈까 하기도 하다가 병원에서 일하느라 종종걸음도 많이 걷고 환자들도 상대하느라 스트레스는 없지는 않아서 고민되네요ㅠㅠ… 다른 분들은 얼마나 더 일하시다가 휴직이나 퇴사 들어가시나요~?
댓글
24
저도 36주까진 근무해여...ㅠ
28주면 배도 많이 나오고 힘드실거에요 좀 쉬세요^^
조산기로 27주에 휴직 들어가서 눕눕중이지만, 원래 계획은 35주까지 하고 휴직하기 였어요
저도 이벤트 없음 36주에 들어갈라구요ㅠㅠ 저는 육휴 없고 육아근로단축 할거라 최대한 아기 태어나고 출산휴가 갖고싶어서 36주 깔끔하게 올해까지만 일 하고 들어가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