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35나왔는데 27준데 15키로쪘는데 몸무게도 더이상찌면않되고 식단관리하고 운동하라고해서 지굼 식단관리하고 운동하고있어여 저보고 하루에 과일 한주먹이상 먹지말라고 했어여 그래서 사과도반개만먹고 토마토몇알에 다른과일 먹은날은 걷는운동 더열심히해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수치>_<?
임당검사하고 정상문자만 받았는데 어제 진료보러갔더니 수치가 133이더라구요 120~140까지 정상이라고 괜찮다고 듣고왔는데 글들보니까 수치가 좀 높은거 같아서 관리해야될거같기도한데 130대수치 나오신분들 관리하시나요? 요즘 빵이 땡겨서 자주 먹고 임당 통과라서 라면도 먹고 커피도 먹고 그랬는데 어제 수치본 이후로...걱정인형이예요ㅠㅠ 과일은 사과한개정도 샤인머스캣 많이먹으면 반송이정도인데 줄여야될까요?
댓글
11
128로 통과 했는데 그래도 안심하지 말고 관리 하라고 하더라구요
임신하고 단거만 찾아서 초코릿, 과자 진짜 많이먹고 과일 만 엄청땡겨서 먹는데 77나왔네욤
임신중에는 임당수치가 일반인보다 좀 오른다고하니 괜찮으실거에요~

그럼 조금 안심이되네용ㅎㅎ
저 오늘 임당인데 전날에 홍시랑 샤인 한바가지 먹엇는데 겁나요..ㅎ

먹는거상관없다고하는데 한번에 통과하시길바래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