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가보셨나요? 방광염 증상 같은데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방광염 증상
소변 볼 때 아프거나 하지는 않고 잔뇨감도없는데 소변 마렵기전에 꼭 아랫배가 아픈거같아요ㅠㅠ 이것도 방광염증상 중 하나인가요!? 딱히 소변참고 그런건 없었는데 ㅠㅠ 새벽에 자면서 잠결에 좀 참기는 하는거같아요,, 이제 28주되었어요ㅠㅠㅠㅠ
댓글
5
참으셔서 아프실수도있지만 방광염증상에 아랫배가 아픈것도 있어용 ㅠㅠ 혹시 모르니 내원해서 진단 받아보셔요

아랫배가 찌릿찌릿 땡기고그런가요? ㅠㅠ 후엉,, 당장각 못가고 26일 검진 때 여쭤봐야겠네요ㅠㅠㅠ
참으면 그러실수있어요 ㅠㅠ더 놔두면 방광염되니까 병원 한번 가보세요 저는 몇번 참지도않았는데 자주 화장실가고 혈뇨까지봐서 초기에 병원갔었어요 ㅎㅎ ㅠㅠ

ㅠㅠ 잠이 깊게 들어서 잠결에 참나보더라구여,, 감사합나다ㅠ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