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는 내일이면 30주 인데 아직도 얼굴 못봤어요 ㅠㅠ 매번 엎드려서 가리고 있네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사진 찍었어요

사진찍기전에 초코우유먹고 물마시고 그래서 그런지 잘보여준거같아요 집에와서도 자꾸보게되네요 ㅎㅎㅎ
댓글
4
너무 잘나 왔네요😍 저도 잠시후에 보러 가는데 잘나왔음 좋겠어요
넘 선명하게 잘 보여줬네요! 저도 아기가 마지막으로 얼굴 보여준게 8월말이라 맨날 사진 꺼내봐요ㅠ.ㅠ 갈 때마다 맨날 팔 올리고 있구.. 탯줄로 가려져있구 해서 얼굴 못 봐요ㅠㅠㅠ
너무 잘나왔어요!! 코가 오똑한거 같아요 ㅎㅎ 너무 귀엽네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