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대학병원에서 입초보고있는데 애기가 얼굴 안보여줘서 지금 2주마다 병원가서 입초보고있어요 ㅋㅋ 10만원내고 2주마다 벌써 3번째 입초보고 있는데 돈아깝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오히려 담당교수님보다 입초선생님이 더 자세히 설명해주고 보여줘요 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초안하면 후회할까요ㅠㅠ?
제가 다니는 병웟은 입초가 10만원이더라구요 환불안되고 그날 못보면 20분걷고 다시보자는거말고는 다시 안보여주고요 대신 화질빵빵 엄청 좋더라구요 대학병원이에요 입초안보면 후회할까요?ㅠㅠ
댓글
5
입초로 손가락 발가락도 정확히 보지 않나요?
저 입초 잘안나와서 3번 봤어요!! 잘안보이면 알아서 다음으로 예약잡아주셨어요 혹시 모르니 물어보세요 잘안보이면 궁금하니깐.. 😢😢
그럼,, 주변에 초음파 잘봐주는 병원에서 입초만 보시는건 어떠세요!? 저는 다니는 병원이 초음파 퀄리티가 그다지 좋지않아서.. 근처 지역에 초음파로 유명한 곳이있어서 초음파만 보러 한번 가볼까 생각중이거든요 ㅎㅎ 입체초음파가 좀더 실감나고 귀엽고,, 하니까! 타병원에서 입초만 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용>_<

앗 그럴까용..고민되네요ㅜ 신랑은 태어나면 평생볼건데 보고프면보라고하는데 고민되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