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8주인데.. 오늘부터 갑자기 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속쓰림 심한 분 계신가용? ㅠㅠ
27주 들어서면서부터 속쓰림이 조금씩 시작되었는데 어제 병원 간 김에 약 처방받아와서 먹고있는데 오늘은 아침부터 약 먹어도 차도 없이 하루 종일 속쓰림이 너무 심한데 혹시 저처럼 약 먹고도 속쓰림 지속되신 분 있으신가 궁금하고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도움을 구하고싶어요 ㅠㅠ! 약을 먹어도 불타듯 너무 아프고 눕기도, 앉기도 또 계속 서있기도 힘드네요ㅠㅠ!
댓글
18
저요 저요 저는 26주 들어가면서 속쓰림이 생겼어요ㅜㅜ
ㅜㅜ 저는 초기부터 식도염,위염,체덧....
저는 텀스 직구해서 먹고 있어요! 하루에 5알까지는 괜춘타고 하는데, 저는 많이 먹어봐야 3알 정도?? 먹으면 식도가 편안~해져요 😭👍🏻

22텀스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텀스는 첨 들어보는데 한번 찾아봐야겠어용! 이건 병원에 따로 말 안하고 개인적으로 주문해서 먹어도 되는걸까용...?

네네! 병원에 굳이 말하지 않고 먹어도 됩니다 👍🏻
양배추즙 드셔보세요~ 저는 원래 평소에도 위가 안좋아서 속이 잘쓰린편인데 그럴땐 양배추즙이 효과가 젤 좋더라구요~

양배추즙도 한번 찾아봐야겠어용!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