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울컥하네요 ㅠ ㅠ저도 찍을래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친정엄마랑 셀프사진관에서 만삭사진 찍었어요^^

안녕하세요^^ 30주 예비맘 또금이맘이에요. 나혼산에서 허니제이님이 친정엄마랑 셀프웨딩촬영한것보구 저도 셀프사진관에서 친정엄마랑 만삭사진을 촬영했어요^^ 찍고나니까 사진볼때마다 괜히 울컥울컥하네요.ㅜㅜ 친정엄마도 생각보다 셀프사진촬영을 너무 좋아하시고 재미있어하셔서 좋은추억을 만든것같아요~~ https://blog.naver.com/heartwojy/222909474484 자세한 후기는 제 블로그 참고해주세요^^
댓글
13

정말 강추에요^^~!!!
너무 보기 좋으네요😍

감사합니다^^~!!!
너무 의미있고 좋네요~ 저도 찍고싶네요🥰

한번 친정엄마랑 셀프사진관 가보세요^^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친정엄마랑 찍는 것도 넘 의미있고 좋네요💕

보통 남편이랑 찍는데 남편이 바빠서 친정엄마랑 찍었는데 찍길 잘한것같아요^^
누가 어머니시죠…? 어머니 넘 젊고 멋지신것 같아요 ❣️ 모녀사이 친구같고 보기 좋네요 ^^

ㅋㅋㅋ저도 친구같은 모녀사이를 꿈꿨는데 또금이는 아들이래여ㅜㅋㅋ너무 즐거운 추억이었어요

저도 아들맘이에용…🤗💙 또금이가 살가운 아들이 될거에용 ㅋㅋ 몇주세요?

저는 이제 내일 30주되네욥^^ 조이맘님은요??

저 오늘 29주에요 ! 또금이랑 딱 1주일 차이네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