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친정엄마랑 셀프사진관에서 만삭사진 찍었어요^^

친정엄마랑 셀프사진관에서 만삭사진 찍었어요^^

안녕하세요^^ 30주 예비맘 또금이맘이에요. 나혼산에서 허니제이님이 친정엄마랑 셀프웨딩촬영한것보구 저도 셀프사진관에서 친정엄마랑 만삭사진을 촬영했어요^^ 찍고나니까 사진볼때마다 괜히 울컥울컥하네요.ㅜㅜ 친정엄마도 생각보다 셀프사진촬영을 너무 좋아하시고 재미있어하셔서 좋은추억을 만든것같아요~~ https://blog.naver.com/heartwojy/222909474484 자세한 후기는 제 블로그 참고해주세요^^

댓글

13

  1. 와 울컥하네요 ㅠ ㅠ저도 찍을래요

    1. subcomment icon

      정말 강추에요^^~!!!

  2. 너무 보기 좋으네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3. 너무 의미있고 좋네요~ 저도 찍고싶네요🥰

    1. subcomment icon

      한번 친정엄마랑 셀프사진관 가보세요^^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4. 친정엄마랑 찍는 것도 넘 의미있고 좋네요💕

    1. subcomment icon

      보통 남편이랑 찍는데 남편이 바빠서 친정엄마랑 찍었는데 찍길 잘한것같아요^^

  5. 누가 어머니시죠…? 어머니 넘 젊고 멋지신것 같아요 ❣️ 모녀사이 친구같고 보기 좋네요 ^^

    1. subcomment icon

      ㅋㅋㅋ저도 친구같은 모녀사이를 꿈꿨는데 또금이는 아들이래여ㅜㅋㅋ너무 즐거운 추억이었어요

    2. subcomment icon

      저도 아들맘이에용…🤗💙 또금이가 살가운 아들이 될거에용 ㅋㅋ 몇주세요?

    3. subcomment icon

      저는 이제 내일 30주되네욥^^ 조이맘님은요??

    4. subcomment icon

      저 오늘 29주에요 ! 또금이랑 딱 1주일 차이네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