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먹어요 ㅎㅎㅎㅎ 뭔상관이래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붕어빵 드시나요? ㅜㅜ
요즘 길거리에 붕어빵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저는 국화빵 붕어빵 같은걸 좋아하는데 팥이 뱃속 태아에게 안좋다고 알고 있어서 산책하다가 또는 마트가다가 계속 보고 있다가 남편찬스로 한번, 그리고 오늘 저도 모르게 결제해서 먹어버렸어요ㅜㅜ 먹고나서 우리 소중이에게 미안해서 급사과했네요ㅎㅎ 유혹을 뿌리쳐야 하는데 저 어떻하죠~
댓글
27
먹어요~~ 호떡도 먹고^^ 그리고 오뎅도 먹어요~~

ㅎㅎ 먹고 싶은거 먹으면 아가도 행복해질거예요 ㅎ
저 어제 이글 보고...신랑이 회사주변 찾아서 사다줬어요😂😂😂 너무마싯어여❤️ 감사해여❤️

ㅎㅎ 남편찬스는 이럴때 쓰는거죠~ㅎ 맛있게 드셨다니 저도 기분 좋아요 ㅎ
전 엄청 먹어요~~ 시작하자마자 먹기시작 붕어빵 호떡 오뎅 땅콩빵 핫도그 매일 먹는거 같아요^^

어쩜 제가 먹고 싶은것들이 이렇게 나열해주시나요 ㅋ
저도 팥칼국수 붕어빵 팥들어간호박죽 비비빅 팥빙수 등등 팥 그냥 다.먹어용 ㅋㅋㅋㅋ

ㅋㄷㅋㄷ 팥을 좋아하시면 더 그렇겠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