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셨겠어요~ 태동은 잘하는지 자세히 지켜 보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리조각을 먹은 것 같아요
라면 끓여먹다가 모자라서 밥 전자레인지에 데우는데 용기가 깨져있더라구요 ㅠㅠ 그냥 밥 다른곳에 덜어서 라면 국물에 말아먹는데 뭔가 가루가 씹히는거같아서 뱉었는데 미세한 조각인지 눈에 보이진 않네요 유리조각은 소화가 안되니 변으로 나오겠죠..? 아기한테는 영향 없겠죠?
댓글
2
속이 아프시거나 배가 갑자기 너무 아프신거 아니시면 괜찮으실거에요ㅜㅜ 걱정되시겟네요 아무일없이 잘 지나가실겁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