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이름근데 낳고짓는게 좋다고는 하던데..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아기 이름 지으셨나요?
이제 슬슬 아기 이름을 지으려고 생각중인데 너무 어려워요! 🥲 이름 작명소도 있고 어플도 있지만 크리스천이라 사주팔자 이야기 나오며 사용하면 안되는 이름들이 나오는게 좀 걸려요... 크리스천인 분들 어떻게 이름 지으세요?
댓글
8
요즘은 순수 한글로도 많이 지어줘서 좋은뜻의 한글이름 지어 주려구요
저희 부부도 저는 크리스천 남편은 무교인데 그냥 저희가 마음에 드는 이름으로 고를 거예용~ 엄마아빠만큼 아기 생각하는 사람이 또 있을까요? 엄마아빠 마음이 중요한 거죠💜
저도 크리스천인데 이름때문에 요즘 고민이 많네요ㅠㅠ 목사님께 여쭤볼까도 했지만 저희가 지을려구요~
저도 크리스천인데 기도중이에요 남편은 기도하고 받은 이름이 있는데 .. ㅋㅌㅋㅋㅋㅋㅋㅋ 제가 확 또 마음에 들지 않아서 ㅠㅠ 기도 해야죠 ㅠㅠ 우리 둘다 마음에 드는 이름으루 ㅠ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