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지금알았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모르고 레티놀 화장품을 발랐어요
모르고 레티놀 화장품(앰플, 크림)을 손등에 테스트했는데 이정도는 괜찮겠죠?ㅠㅠ 앰플 2방울, 크림 한번 바른건데 괜히 불안하네요
댓글
6
피부에 흡수되는 양은 한정적이라 그정도면 괜찮다고 알고 있어요. 유투브 피부과 전문의 영상 보았습니다. 걱정 놓으세요~
병원에서 이런거 왜안알려주죠.....ㅠㅠㅠㅠㅠㅠㅠㅠ
헐..레티놀......전혀몰랏.......어째요....? 여지껏 발랏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물론맨날은 아니엇지만.......🥶🥶🥶🥶🥶🥶🥶🥶🥶
괜찮으실거에요 너무 걱정 마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