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컨디션이 오르락내리락

곧28주되는 예비맘인데 원래 8갤앞두고 몸상태가 쳐지고 그러는건지 기분좋다가도 갑자기 피곤해지고 쳐지고ㅠㅠ 자꾸 누워있게되는데 억지로라도 나가서 산책이랑 하는게 나을런지요??

댓글

14

  1. 우왕 저도 태명이 한방이인데 저는 예정일 1월 18일이에요! 지나다가 넘 신기해서 댓글보구 댓글남겨욥ㅎㅎㅎㅎ 베동 들어왔다가 저랑 컨디션 비슷하셔서 응원 댓글 남겨드리고 가요!! 우리 모두 홧팅 홧팅👏🏻👏🏻❤

    1. subcomment icon

      ㅋㅋㅋ한방이엄마가 많네용ㅎㅎ 저랑비슷하시네요 비슷해용 같이힘내요🖐🖐

  2. 누구냐 넌?😱 안녕하세요 저도 한방이 엄마라서 반가운 마음에 댓글 달아요(제첫댓글입니다ㅎㅎ올드보이대사가생각나서그만;;기분나쁘셨다면죄송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다들 이름이 비슷하더라구요~^^ 다른한방이 엄마만나니 반갑네용ㅎㅎ 혹시 몇주되셧어용?

    2. subcomment icon

      네네 정말 반가워요~😁 저는 26주2일차 입니다! 저도 컨디션이 오르락내리락 난리난리ㅠㅠ 글 제목이 제 얘기 같아요ㅠㅠ 힘드시죠ㅠㅠ 오늘은 임검 재검 때문에 죙일 병원에 있었더니 더 우울우울우울ㅠㅠ 혹시 예정일이 언제세요? 대략 1월15일쯤 되시나요? 저는 1월28일이요~(너무말이많았네요;;)

    3. subcomment icon

      네네 저는 1월 17일이에요!! 호르몬때문인것도 그렇고 임당시기가 젤 힘든거같애요ㅠㅠ저도 긴장엄청하고 갔던 기억이있네용~결과 좋으시기를 바랄께용ㅎㅎ

    4. subcomment icon

      1월생 겨울아이 한방이 좋으네요~ㅎㅎ 흠.. 전 노산이라 그런지.. 모든 시기가 힘들..ㅠㅠ 어찌어찌 버티고 있어요;; 그래도 한방이엄마님의 응원 받고!! 임당재검통과패쓰!! 똭!! 받아오겠습니다!! 한방이엄마님도 저도 계속 애써보아요ㅎㅎ 힘!! 악몽 꾸지 마시고 다리에 쥐도 없이 자는 동안은 잘(푹) 주무셔요~

    5. subcomment icon

      감사해용ㅎㅎㅎ🤭

  3. 저는 갑상선까지 항진증이라 엄청더 까라져요ㅜㅜ 억지로라도 몸을 이르켜 산책이라도 하고 오시면 너무 좋죠

    1. subcomment icon

      엄마되는길이 참 힘들죠ㅠㅠ 저녁에라도 산책하고와서 푹 쉬어야겠어용🤭

  4. 저는 29주 지나면서 그랬네요🥲 그래서 저번 주 금요일엔 병가쓰고 쉬었어요... 주말동안 산책도 하고 좀 활기차게 보내보려고 노력했더니 그나마 좀 낫더라구요! 집 안에서 사부작거리는 것보다도 바깥바람 쐬는 게 저한텐 더 좋았어요💜

    1. subcomment icon

      진짜 저녁이라도 먹고 산책갓다올까봐요ㅠ 확실히 일하다가 쉴려니 더 기운빠지는것도 있는거같아요 🥲

  5. 저도 지금 28주 넘었는데 갈수록 몸도 무겁고 무기력해져서 한동안 눕눕생활하다가 요즘은 조금씩이라도 산책나가고 집에서는 청소라도하면서 움직여주거든요 근데도 갈비뼈고 허리고 아픈건 나아지진않아요 잠도 너무 많구요 그래도 아무것도 안하는것보다는 낫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진짜 저듀요ㅠㅠ 요근래부터 자면서 종아리쥐나서 진짜 눈물찔끔났어요ㅠㅠ무거워지기도하고 소화가안되서 더 쳐지는거같기도하구요 힘내요 우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