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때 임부복 쇼핑몰 통해서 이벤트 당첨됬다고 해서 찍고 왔어요-! 가서 촬영하고 따로 계약안하고 만삭촬영 무료 앨범만 받았어요. 촬영할때 친절하게 잘 해주셨고 계약 안한다고 불친절하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저는 영등포 쪽이었어요. 대신 무료 앨범만 받으면 사진은 선택 할수 없어서 앨범은 거기서 그냥 알아서 만들어 주더라구요. 그냥 추억 삼아 찍어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을듯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파스텔에서 촬영해보신분?
베이비파스텔에서 이벤트 당첨됐다면서 무료만삭사진 찍어준다는 연락이 왔더라구요 응모한적도 없는데.. 찾아보니 계약안하면 엄청 싸가지없게 응대해주신다는데...혹시 촬영해보신분 계실까요?
댓글
16
저도가서기분나빠질까봐넘고민 ㅠ
저두 무료라고찍었는데 헤어+메이크업너무 잘해주시고 의상도 저에게맞게 골라주시고상담도했어요~촬영시작할때는 엄청 자세를 봐주시는데 그때 좀 힘들었지만 수정된 사진결과물보고 놀랬어요~무료인데도 너무 잘해주셔서 ㅎㅎ 그러다가 성장앨범도 하고싶어 나갔다가 다시와서 계약까지했습니다. 그냥 무료로 50일까지만 받아보려고했는데 100일+돌+가족사진도 하고싶더라구요 ㅎ 저는 산부인과연계로 무료였구요.상담받으면서 이것저것 서비스를 마니해주셔서 싸게잘한거같아요~
저도 당첨되었다고 연락왔는데 어찌할지 너무 고민이네요😭

저도 고민중이예요ㅜㅜ
어디가나 계약 안하면 태도 돌변해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