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파스텔에서 촬영해보신분?

베이비파스텔에서 이벤트 당첨됐다면서 무료만삭사진 찍어준다는 연락이 왔더라구요 응모한적도 없는데.. 찾아보니 계약안하면 엄청 싸가지없게 응대해주신다는데...혹시 촬영해보신분 계실까요?

댓글

16

  1. 저 첫째때 임부복 쇼핑몰 통해서 이벤트 당첨됬다고 해서 찍고 왔어요-! 가서 촬영하고 따로 계약안하고 만삭촬영 무료 앨범만 받았어요. 촬영할때 친절하게 잘 해주셨고 계약 안한다고 불친절하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저는 영등포 쪽이었어요. 대신 무료 앨범만 받으면 사진은 선택 할수 없어서 앨범은 거기서 그냥 알아서 만들어 주더라구요. 그냥 추억 삼아 찍어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을듯해요-!

  2. 저도가서기분나빠질까봐넘고민 ㅠ

  3. 저두 무료라고찍었는데 헤어+메이크업너무 잘해주시고 의상도 저에게맞게 골라주시고상담도했어요~촬영시작할때는 엄청 자세를 봐주시는데 그때 좀 힘들었지만 수정된 사진결과물보고 놀랬어요~무료인데도 너무 잘해주셔서 ㅎㅎ 그러다가 성장앨범도 하고싶어 나갔다가 다시와서 계약까지했습니다. 그냥 무료로 50일까지만 받아보려고했는데 100일+돌+가족사진도 하고싶더라구요 ㅎ 저는 산부인과연계로 무료였구요.상담받으면서 이것저것 서비스를 마니해주셔서 싸게잘한거같아요~

  4. 저도 당첨되었다고 연락왔는데 어찌할지 너무 고민이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고민중이예요ㅜㅜ

  5. 어디가나 계약 안하면 태도 돌변해요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