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창원넘부럽네요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 입체촘파,독감주사 맞고왓어요!

주수대로는 잘크고 있다네용 몇일 작은부위도 잇는데 열달후에 어플기록하니 많이 작은편에 속하네용 ㅠ 넘신경쓰지 않아도 되겟죠??? 독감주사맞고 열이 나지 않는 체질이라 오늘 산부인과에서 주사도 맞고왔네용 ㅋ 그리고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창원보건소가니 에스트라 로션과 클렌져 줘서 받아왔어요!!
댓글
3
너무 귀여워요😍
진짜 얼굴 깨끗하게 잘나왔네요!! 귀여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