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사진 카넬스튜디오 후기

조리원 연계로 카넬스튜디오[양재]에서 만삭 사진 촬영 예정입니다. 다른업체 후기 들어보면 추가 계약 하지 않을시 서비스도 안좋고, 기분만 상해서 온다는 글들이 보여서요. 혹시 카넬에서 촬영하신 분 계실까 싶어 문의 남겨요. 저희는 만삭사진 보다는 조리원에 있는동안 신생아 사진 찍어주는게 좋아서 사실 찍는거거든요. 만약 셀프로 진행시 뉴본 사진은 따로 어떻게 찍을까요?

댓글

9

  1. 저두셀프촬영! 예정이에요

  2. 저도 카넬연계인데 안하긴했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러셨군요.. 역시 세상에 공짜는 없네요 ㅋㅋ

  3. 저도 카넬 연계인데 걍 안한다고 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아 저도 셀프로 가야겠어여. 예쁜 기억 남기세요^^

  4. 셀프촬영소품 대여가 최고인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역시 해보신 분들은 셀프로 하시나봐요 ㅋㅋ 감사합니당!

  5. 저는 다른곳이긴했는데 본아트를 조리원으로 와서 찍는게아니고 저희가 스튜디오로 가야하고 최소인원만 참여한다고 부모도 CCTV로 보라하더라구요? 아무리 전문가래도 신생아만두고 부모는 옆에서 못보는곳에서 사진찍는게 불안했고 그래서 저는 인터넷에 셀프촬영소품 대여해서 집에서 직접 찍어주려구용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보호자가 옆에 못들어가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ㅜㅜ 저도 셀프로 가야겠어요.. 예쁘게 찍으시길 바래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