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가이아꺼많이먹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월 26일 출산예정 유산균 •비타민
아이 비타민과 유산균 신생아때 필수로 먹어야하나요? 먹여야한다면 제품 추천좀 해주세용. 그리고 더블하트 젖꼭지 사이즈와 갯수 몇개정도 필요한지 궁금하네요. 🥹
댓글
14

넹. 정보 감사해용 👍🏻🥹🫶🏻
저는 병원출산후기 찾아봤었는데 제가 출산하려는 병원은 병원안에서 사는것만 받아준다는거같아서 그냥 안샀어요 ㅜ 젖꼭지는 s사이즈만 6개 정도 사놨거 ss사이즈는 조리원에서 나올때도 먹으면 추가로 사려구용

엄마들마다 사는게 다다르긴 하네요. 참고할게요😇😏
전 베이비락꺼 사놨어영! 더블하트 젖꼭지 ss 2개 s 2개 준비해놨어요

베이비락꺼한번 봐야겠네용 정보 감사해용😇
완전무조건 필수래용!!!!! 저희 엄마가 저어렸을때도 먹였대요!!!! 전 바이오가이아 아니면 덴마크거 고려중이에용

진짜 필수필수네욤… 정말 살게 넘 많아서 힘들긴하네요ㅜㅋㅋㅋ
삐뽀삐뽀 의사선생님이 비타민D는 필수라고 하더라구요!ㅠㅡㅠ 저는 더블하트 SS 4개/ S 2개 사놨는데, 조리원 나오면서 SS 졸업하는 아기들이 많은가보더라구요! SS보단 S를 많이 구비하시는 것 같아요~

필수이긴하네요… 비타민 D 결국 사야겠어요ㅠ 정보 감사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