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저도 태아때 머리컸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소두에요 걱정하지마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머리가 크다는데

오늘 입체 보고왓어용!!! 애기 머리가 거의 3주가 빠르다는데ㅠㅠ 이러면 12월에 낳는다고.. 1월에 나와야 회사 보너스랑 이런저런거 다 받을 수 잇는뎅 좀 덜 크게 하는 방법 잇나옄ㅋㅋㅋㅋㅋㅋㅋ 그런게 잇을까 싶지만.. 넋두리 적어봅니당
댓글
18
ㅎㅎ사진 예쁘게 잘 나왔네요^^ 저는 1월 1일이 예정일인데~12월은 거의 눕눕 예정입니다.
우와와! 사진 보고 깜짝!! 놀랬어요! 저희집 라라랑 완전 똑같아서;;;ㅎㅎ 순간 저희 집 라라인줄 착각을ㅎㅎ 저도 좀 크다는데 걱정이긴 해요ㅠㅜ 예정일에 나오길 바랄뿐이에요:)
저 1월 출산예정인데 머리크기 열흘정도 크다고하는데 정상이라하셨어요 !
크다가 또 멈춰있는 기간이 있을거에요 너무 걱정 마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