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임당 패스

오늘 임당검사 했는데 104로 무사통과 했어요 재검떳다는 빌리글들이 많아서 엄청 쫄고 갔는데 빌리맘님들 응원 덕분에 좋은결과 나온거 같아요^^ 정밀초음파 봤는데 우리애기는 벌써부터 손을 빨고 있더라구요~ 너무 신기하고 귀여웠어요❤️
댓글
16

감사합니다 ^^
임당통과 축하드려용 저는 임당당첨이라 고생중이에요ㅠㅠ 통과하신거 정말 다행이에여! ㅠㅠㅋㅋㅋㅋㅋ 아가도 넘 귀엽네요 쫍쫍

타트체리랑 타히보 검색해서 드셔 보세요 임당에 효과가 좋아요
아가가 수유하는거 연습하나바용...♥ 기여버라..♥♥♥

너무 신기했어요^^
축하드려요 덤으로 이뿐 아기까지 보고 오셨네용 😘

네~ 너무 신기한거 있죠?
축하드려요!! 손 쬽쬽거리는 아기 넘 귀엽네요🥰

너무 신기 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