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주의군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맨날 구경만 하다가 첫입초를 실패?하구 올려보아요ㅎㅎ

베동분들 글 올려주시는거 보니 다들 아가들 얼굴이 입체초음파 너무 예쁘게 나오는거 같은데 저희 병원은 젤리곰때 입체초음파 한번하구 요번에 3개월 만에 보러간 입초였는뎅ㅠㅠ 아가는 구석으로 꽁꽁 숨어서는 얼굴을 보여줄 생각이 없더라구요 흑..ㅎㅎ 담당 간호사분이 쉬었다가 3번씩이나 다시 봐주셨는데도 결국 아가 얼굴은 못보구 와서 너무 아쉽네요~~ 엄마아빠 맘을 아는지 모르는지 저렇게 손바닥을 활짝 펴고 안녕~~~?? 만 해주고 있답니다ㅎㅎㅎ 그와중에 손가락이 길쭉한거 같아서 괜히 뿌듯했던 도치맘이네요 헿 저처럼 혹시 못보고 오신분들 있으실지 모르겠네요~ 다음 기회에는 꼭 아가 얼굴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다음 병원 가는날을 또 기다려보네요 :)
댓글
12
그래도 아가가 웃고있는것같아요
아기 입이 웃고있는 것 같은 건 제 착각인가용?ㅋㅋㅋㅋ 귀여워요... 저 손.... 만지작하고싶당..☺️
저 30주인데 젤리곰때보고 여태 얼굴 한번도 못봤어요 ㅠㅠ 매번 엎드려있네요 ㅠ 이제 2주마다 가니까 볼수있겠죠?ㅠㅠ
손가락 너무 귀여워여.. 저도 내일 그디어 아기보러 병원 가는데 제발 귀여운 얼굴 잘 보여주길 바래봅니다ㅠㅡㅠ..

아고 내일 보러가시는군요ㅎㅎ튼강이는 예쁜 얼굴 꼭 잘 보구 오셨으면 좋겠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