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 너무귀여워요 ㅠ 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30주 2일째인 오늘 입체초음파를 찍으러갔는데... 애기가 폴더처럼 접혀서 손발로 얼굴 다 가리고 있다고.. 깔끔하게 안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혹시 몰라서 간호사분이 밖에서 10분만 산책하고 오라고 그러구 다시 확인해보재서 산책하고 왔는데 처음 에 확인했던것 보단 그래도 손이 내려가서 확인했어요..🥲 그리고 또 다시 손올리고 아주그냥.. 뭐가 그리 부끄러워서 가리는지,,😂 밀당을 엄청 잘하더라구요...🤣 그래도!!!!! 얼굴은 확인했어요!!! 헤헤해!! 너무 귀여운거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차차 그리고 사진상으론 코가 크게나오던데.. 태어나서도 똑같을까여..? ㅎㅎㅎ어쨋거나 건강하게 태어나면 좋을련만...❤️
댓글
20

ㅎㅎㅎㅎ감사합니당 :) ❤️
너무 귀엽네요😍

감사합니당 ☺️ 헤헤
너무귀여워용ㅎㅎ저는30주1일이예요

감사합니당 :) 주수가 비슷하네여!! 몸은 좀 괜찮으세여?? ㅠㅠ 저는 여전히 입덧지옥이에요...하..ㅠㅁ ㅠ

전 남편이대신입덧했어용

와..대박..⭐️ 저도 남편이 좀 해줬으면 좋겠어요,,🥲
저도 입초 볼때 촘파쌤이 애기가 코가 크네요 하더라구요..그래서 헐....이랬더니ㅋㅋㅋㅋㅋ애기 코가 높아도 크게보이기도 한데요~~~아빠가 코가 높아서 아가 코도 기대하고 있는 중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앗!!! 저도 기대해도 되는부부인것 같아요!!! 저번에 처음에 초음파 봣을때 콧대가 높다고 말했긴했는데 .. 막상 요번에 입초때 보니깐 코만 너무 돋보여서 걱정했거둔요..ㅠㅠㅠ그거땜 ㄴ에 남편이 자꾸 코쟁이라고 놀려서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쓰네여...🥲
ㅜㅜ손으로 가리고 잇는거 너무 귀여워요. 태동있을때면 지금 무슨 자세로 있는걸까 너무 궁금한데, 저런 자세로 있을거 상상하니 사랑스럽네요

폴더폰인줄 알았어요.. 정확하게 반으로 접혀있다 하더라구여..ㅋㅋㅋㅋ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공감돼요~ 이런 자세로도 있구나 싶어요 ㅋㅋ 귀여워요 넘넘~~

ㅎㅎㅎㅎ 참 신기해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