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입체초음파

30주 2일째인 오늘 입체초음파를 찍으러갔는데... 애기가 폴더처럼 접혀서 손발로 얼굴 다 가리고 있다고.. 깔끔하게 안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혹시 몰라서 간호사분이 밖에서 10분만 산책하고 오라고 그러구 다시 확인해보재서 산책하고 왔는데 처음 에 확인했던것 보단 그래도 손이 내려가서 확인했어요..🥲 그리고 또 다시 손올리고 아주그냥.. 뭐가 그리 부끄러워서 가리는지,,😂 밀당을 엄청 잘하더라구요...🤣 그래도!!!!! 얼굴은 확인했어요!!! 헤헤해!! 너무 귀여운거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차차 그리고 사진상으론 코가 크게나오던데.. 태어나서도 똑같을까여..? ㅎㅎㅎ어쨋거나 건강하게 태어나면 좋을련만...❤️

댓글

20

  1. 아고 너무귀여워요 ㅠ ㅜ

    1. subcomment icon

      ㅎㅎㅎㅎ감사합니당 :) ❤️

  2. 너무 귀엽네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 헤헤

  3. 너무귀여워용ㅎㅎ저는30주1일이예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 주수가 비슷하네여!! 몸은 좀 괜찮으세여?? ㅠㅠ 저는 여전히 입덧지옥이에요...하..ㅠㅁ ㅠ

    2. subcomment icon

      전 남편이대신입덧했어용

    3. subcomment icon

      와..대박..⭐️ 저도 남편이 좀 해줬으면 좋겠어요,,🥲

  4. 저도 입초 볼때 촘파쌤이 애기가 코가 크네요 하더라구요..그래서 헐....이랬더니ㅋㅋㅋㅋㅋ애기 코가 높아도 크게보이기도 한데요~~~아빠가 코가 높아서 아가 코도 기대하고 있는 중이예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ㅋㅋ앗!!! 저도 기대해도 되는부부인것 같아요!!! 저번에 처음에 초음파 봣을때 콧대가 높다고 말했긴했는데 .. 막상 요번에 입초때 보니깐 코만 너무 돋보여서 걱정했거둔요..ㅠㅠㅠ그거땜 ㄴ에 남편이 자꾸 코쟁이라고 놀려서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쓰네여...🥲

  5. ㅜㅜ손으로 가리고 잇는거 너무 귀여워요. 태동있을때면 지금 무슨 자세로 있는걸까 너무 궁금한데, 저런 자세로 있을거 상상하니 사랑스럽네요

    1. subcomment icon

      폴더폰인줄 알았어요.. 정확하게 반으로 접혀있다 하더라구여..ㅋㅋㅋㅋ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2. subcomment icon

      너무 공감돼요~ 이런 자세로도 있구나 싶어요 ㅋㅋ 귀여워요 넘넘~~

    3. subcomment icon

      ㅎㅎㅎㅎ 참 신기해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