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분비물 많은 분 계시나요?

저는 임신 초중기부터 분비물이 많았는데요..🥲 후기되니까 더 많아지네요.... 색깔만 아니면 소변인줄 알 정도로 주르륵할 때도 있구요ㅠ.ㅠ 중기까진 임부팬티로 버텼는데 이젠 외출할 때 임부팬티로는 감당이 안 되고, 라이너도 하루에 몇 개씩 갈아도 습하고 그래서 난감하더라구요. 근데 맘카페에서 보고 생리대 소형을 사용했더니 완전 신세계인 거 있조😃 라이너보다 흡수가 잘 되어서 그런지 습해서 찜찜한 것도 덜하더라구요!! 혹시 라이너도 불편했던 분 계시면 소형 사용해보세요. 저는 이걸로 외출스트레스가 많이 줄었어요 ㅎㅎ 삶의 질 상승...!!💪

댓글

14

  1. 저도 좀 많아졌어요 ㅜ

  2. 저는...없어서ㅜㅜㅜㅜㅜㅜ좀걱정인뎅.... 유치원교사시구나ㅜㅠㅜㅜ 저돈데!!! 전 애기가지려구 10년하고 그만둿어영🥲🥲

    1. subcomment icon

      분비물 없는 분들도 많은거같아요!! 전 없엇음 좋겠어요ㅠㅠㅠ 아구.. 경력이 10년이나 되시는군요!! 전 아직 4년차 병아리에요 ㅎㅎ 출산휴가 한 달하고 일주일 남앗네용 ㅠ.ㅠ

  3. 저도 양이좀 많아졌어요 ㅜㅜㅜㅜㅜ

    1. subcomment icon

      후기되면 분비물이 좀 는다고는 하더라구요😢😢

  4. 저도 엄~~~총 많아졌어요 담주에 진료인데 가서 물어봐야겠다 할 정도로 많아요..ㅠㅠ 하루에 속옷을 두번이상 갈아입는다는..😂

    1. subcomment icon

      저도 주말 낮엔 하루에 서너번씩도 갈아입어요😭 조굼만 왈칵해도 축축해서ㅠㅠㅠㅠ

  5. 저도 양이 많아져서 평소에 쓰던거 팬티라이너는 버티질 못해서 더 도톰한걸로 바꿨는데 훨씬 편하더라구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ㅠ.ㅠ 생리안해서 편할 줄 알았더니 더 불편하네요~ 소형생리대도 좋아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