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자분/제왕 중에 결정하셨나요...?😥

안녕하세요~ 제왕과 자분중에 너무 고민이되어 글올려봅니다...🥲 사실 저는 처음에는 자분을 하고싶다 생각했어요. 이유는 단순히 한번쯤은 경험(?)하고 싶다는 생각 ㅎㅎ (좀 변태같을수 있지만...ㅎㅎ) 단지 그 이유 하나였어요. 근데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제왕으로 생각이 기우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두가지가 장단점이 있겠지만 일단 제왕은 내가 언제 낳을지를 정할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같아서요~ 자분은 언제낳을지 모르고 조마조마해야하는게 맘에 걸리고... 주변에서는 대부분 제왕을 추천하시네요 ㅠㅠ 대부분 어느정도 결정하셨나 궁금합니다..!

댓글

27

  1. 저도 몸이 허락한다면 자분이요. 전치태반일거란 추측도 정상 자분 가능하다고 의견주셨고 역아이지만 노력해보게요. 가끔 제왕? 생각도 들었는데.. 멀쩡한 자궁을 칼로 째고싶진 않아서..흉터도 글코..? 그치만 또 자분은 밑에가 ㅜㅜ 둘다 케바케지만 전 자분 도전해보렵니다. 대신 자분시 밑에 꼼꼼하게 꿰메야한다는 말을 들었어요 여튼 좀 무섭네요 둘다.

  2. 다들 제왕 추천하던데 ㅠㅠ 병원에서 하는 강의에선 또 요실금말고는 제왕의 장점은 없다고ㅠ 회복도 느리고 몸조리도 많이해야한다고ㅠ 저도 무조건 제왕이었는데 요즘 너무 고민됩니당ㅠ

  3. 저는 선택못하구 제왕 ㅠ ㅠ

  4. 저도 특별한 이상이 없지않으면 자분이용!

  5. 저는 처음부터 제왕으로 생각하고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자분/제왕 중에 결정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