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품들이 진짜아가아가 하네요 ㅜ ㅜ 귀여워요 저는 베페서 많이샀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겨울에 태어날 아가 용품

인터넷으로말고 직접 용품점가서 사니깐 절반가까이 세이브한것같아요. 딱 필요한것만 사장님께서 권해주셔서 더 좋았어요ㅋㅋ 무엇보다 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살수있다는 장점이 최곤것같아용ㅋ
댓글
12

베페도 저도 한번 가보고싶더라구용ㅋ
아가옷 너무 귀여워요~~~🙂

그쵸? 쪼꼬만해가지고 더 귀여운것같아용ㅋ
출산용품 준비는 언제나 설레네요 ㅎㅎ

맞아용ㅋㅋ넘 설레용ㅋㅋ
알뜰하고 꼼꼼하게 잘구매 하셨네요

ㅋ감사해용ㅋ
어디서사셨어요?^^

부산 진시장이라고 안에 가게있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