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마취라생각했을때는 그냥 수술끝나면깨있겠지 생각했는데 하반신마취라는걸 안순간부턱 심장이 콩닥콩닥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공포증,,다들 있으신가요ㅠ
28주5일,.,자분 샌각중이구 곧 출산이 다가오는데 무서워요ㅠ진짜 죽을거같이 아프기 직전에 나온다는데 너무너무 무서워서 맨날 유튜브봐여..울애기는 빨리 보고싶은데 무섭고 참 기분이 오묘해요.. 잘할구 있겠죠 ㅠ하ㅠㅠㅠ
댓글
24
저도 다가올수록 너무 겁나고 초조해져요..늦게 나왔으면하지만 또 빨리 보고싶기도하고ㅠㅠ
마자요.. 저도 자분 생각하고 있는데 넘 걱정되고 무섭기도하고 그래요..😢
유투브로 출산 후기 보시지 마시구 출산 대해서 더 많은 정보를 알 수 있는 채널이나 책을 보시는 걸 강력 추천드려요!!ㅎㅎㅎ
저두요ㅜㅜ너무너무 무서워요 흑.. 요즘 애기낳는 꿈도 꾸네요ㅜㅜㅜㅜ 맨날 무섭다 못낳을거 같다 배에서 계속 키울게.. 이래요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