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넘 이뻐요. 수영복 혹시 어디서 사셨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요로분!!저 태교여행끝났어요🥹

셀프촬영은 더워서 포기하고 수영복사진 하나 건졌어요🥹🥹 토퍼는 사용하지못해서 11월에있는 결기촬영때 다시 쓰려구요 29년 인생..마사지에 눈을 떴어요 마사지받는데 너무 시원해서 눙물나더라구요 요새 손발이 엄청 부었거든요 사실..가는길은 참 드러운데 그것빼고는 좋았던 여행이였어요❤️ 남표니가 찍어준 나름 베스트컷이에요 헤헤
댓글
10
너무 상큼한사진이에요❤️❤️
와~ 사진 너무 예쁘고 아가배도 예쁘게 나와 더 사진이 사네요^^
우와!!사진 넘 예뻐요~
아름답습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