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다들 너무 잘보시네요 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딸이맞을까요..?

23주차 초음파사진입니다. 다리사이에 뭐가보이는데... 무엇일까요..?
댓글
12
저도 딸이고 저렇게 갈라져 있어용!!
따님이 맞을거 같아요~
초음파 사진..다들 어떻게 구분하시는 거에요? 저는 봐도 봐도 모르겠어서요ㅠㅜ
딸이라고 하셨으면 외음순 아닐까요?

외음순이바깥으로저렇게보이나요??

외음순이 제일 바깥쪽 살이니까 저렇게 보이는 경우도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