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8주부터 예약받아서 이번에 하고왔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예약
안녕하세요 저는 1월25일 출산예정인 27주차 예비맘입니다. 혹시 다들 조리원 예약하셨나요?? 보통 언제쯤 조리원 예약을하나요?? 아는 분은 12주에서 14주쯤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만 너무 편히 생각을하고 있는건가 조급해서 글 올려봅니다 ㅠ
댓글
63
지역따라 다른것같아요
저희는32주차때 예약받더라구요!
저는 조리원은 13주쯤 산후도우미는 8주5일차에 예약했어요ㅎㅎ조리원은 일찍...하는게좋아요..출산날짜에 맘에드는 깨끗깔끔 밥잘나오는곳은 이미 자리가없어서...특히 1월은 인기달이라 빨리해야해요ㅠㅠ

1월이 인기가 많은걸 이제 알았어요 ㅠ 저는 우선 조리원측에서 다음주에 와서 하라고 해서 다음주에 예약할 예정이고 추후 친정엄마가 와서 봐준다해서 다들 믿고 기다리는중입니다!!
저도 27주차에 했어요ㅋㅋ조리원 갈까말까 계속 고민하다가 27주차에 가기로 결정하고 주변 조리원 전화돌렸는데 인기있는데는 꽉차고 남은데도 1~2자리밖에 없더라구요ㅜㅜ

저희 연계된 곳에서 해준다하길래 믿고 있습니더 ㅎ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