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남자들이 자분이좋다 어쩐다 하는거 진짜 웃겨요

아니 회사에서 남자 부장이 대뜸 자분할거냐 제왕할거냐 묻대요? (여기부터 이미 무례함) 그래서 고민중이라고 하니까 자연분만을 통해 낳은 아이가 더 인내심이 강하고 성취를 잘한다는 연구가 미국에 있다, 아이가 좁은 산도를 통해 나오는게 인내심 발달에 좋단다. 아니 일단 그 연구라는게 진짜 어디서 논문을 가져온 것도 아니고, 자분이든 제왕이든 완전 다른 환경, 부모, 양육 방식으로 큰 애들의 성격에 출산 방식이 과연 얼마나 영향을 줄까요ㅋㅋㅋ그렇게 따지면 금쪽 솔루션 줄 때 오은영박사님이 자연분만을 하세요~이러게요? 저런 말도 안되는 통계를 어디서 봤다고 믿는것도 웃기고. 산모 몸 어디를 가르고 아이를 꺼내느냐 문제에서, 아기는 물리적으로 밖으로 나오기만 하면 끝인데 왜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 아기한테의 영향이 고려대상이 돼야 하나요? 산모의 몸에 어떤 후유증을 남기느냐, 회복이 어떻냐, 자분을 할 수 있는 건강상태냐 이런것들이 고려대상이어야 하는것 아닌가요? 너무 이상해요ㅋㅋ 농작물 수확할때나 이런식으로 접근하는거 아닌가요? 이렇게 따면 열매에 상처가 나니까 가지째로 잘라야한다 뭐 이런 느낌ㅋㅋㅋ애낳고 여자 몸은 뭐 쭉정이에요?ㅋㅋㅋㅋ 그러더니 자기와이프는 첨부터 확고하게 자분하겠다 했고 아이를 위해서 무통도 안맞겠다 했다느니 진통 세시간만에 쑥 낳았다느니 자분 추천한다느니.. 정말 짜증났네요..ㅋㅋㅋ

댓글

32

  1. 하여간.. 그런 사람들이 함 10달 아기품고 애를 낳아봐야하는데.. 생각한답시도 해주는 말인 건 알겠는데 제발 더 생각 좀 하고 말해줬으면 좋겠네요.. 꼰대쓰…

  2. 자분이든 제왕이든 산모선택이고 남편이든 그누구도 선택권없죠 모유해도 분유해도 잘크고 건강하는게 좋은거죠 저희시엄마가 여자무조건자분해서 모성애?느꺼야한다고했어요 ㅡㅡ 모유해야지 엄마사랑 주는거라면서요 ㅡㅡ 저희남편 제가 둘째까지 자분하는거보고 제왕이든 자분이든 너랑아기만건강하게 잘태어나고 무사히출산해주는거만요 감사하데요

  3. 기분만 낸게 뭘안다고 ㅋㅋㅋㅋ 너무 고지식해서 아내분이 안타까울 따름이네여🥲

  4. 자연분만, 모유수유 찬양하며 권하는 사람들 진짜 별로예요. 속으로만 생각해도 모자랄 판에 왜 입밖으로 내뱉을까요? 무식해..

  5. 별걸다 참견 하시네요ㅋㅋ기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