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베이비장했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샘키즈수납장or베이비장
아가방을 이제 막 꾸미기 시작했는데 실용성은 샘키즈 수납장이라고 하는데 베이비장도 예쁘고.. ㅠㅠ 넘 고민되네요.... 여러분 뭘로 선택하셨나요?̊̈?̊̈ ㅠㅠ
댓글
18

ㅠㅡㅠ 베이비장 넘 이뻐서 미련이 남네욤..
전 플라스틱장 원래도 잘안써서 베이비장+서랍장했어요.사용시기짧더라도 제가 그게 뭐든 5년안에 갈아치울것만같아서ㅎㅎ이시기에 마음에 드는것 샀어요.

저두 처음에 그렇게 고민하다가 결국 샘키즈 삿어요.. ㅠㅜㅠ
저두 샘키즈수납장 삿오요!

저두 샘키즈로 샀어요!̆̈!̆̈
저도 샘키즈!!ㅋㅋㅋㅋㅋ

저도 샘키즈로 결정했어욤!̆̈!
샘키즈요^^

역시 국민템이네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