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철분 비타민 유산균 요렇게만 먹었는데 ㅋㅋㅋㅋㅋ안 드시는것 보다 나을고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28주차인데 이때까지 오메가3 두 알씩 먹어야했는데 한 알씩만 먹었네요...ㅜㅜ구매할려고 보니까 두 알씩 먹는거였어요 ㅜㅜ흑흑 문제 없겟죠!!?
댓글
16
안 먹는것보단 훨 낫죠! 필수 영양제는 아니니 염려마세요:)
저도 오메가3 안먹어용! 먹으면 미식거려서 못먹겠더라구요ㅜㅜㅜ 철분만 강조하셔서 철분만 챙겨먹고있네요 ㅎㅎ
전 철분제랑 밥 잘 잘챙겨먹으란 말씀 뿐이라 30준데도 안먹엇어요 ㅋㅋㅋㅋ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저랑 같은거 드시는거 같은데 저는 그냥 귀찮아서 한알씩만 먹어용ㅋㅋㅋ원래 의사가 굳이 영양제까지 안먹어도 된다고 했었는데 안먹는 것 보다 낫겠지 싶어서요

아 ㅋㅋㅋ저는 챙겨먹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한개라도 먹었으니 효과는 있겠죠뭐 ㅋㅋㅋㅋ

그럼유 안먹는것보다 나을거예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