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거 돈내고하는거에요 ?? 헐 그걸왜함...두달뒤면 실제로 보는대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페이스
오늘 30주인데 병원가서 입체촘파찍었어요. 근데 베이비페이스할까고민되네요ㅠㅠ 남편이랑주위사람들은 돈아깝다구 45000원아껴서 아기용품사라는데ㅠㅠㅋㅋㅋ 베이비페이스하실분들계신가여?
댓글
14
저는 안했어요 솔직히 베이비페이스 아기사진보면 그얼굴이 그얼굴같아요,,, ㅎㅎㅎㅎㅎ
저는 했는데 후회해요.ㅠ 초음파는 분명 닮은 구석있는데 베페는 없기도 없고 여자앤데 남자애처럼 나오고, 음영부분을 고려하지않고 인중이 삐뚫어진것처럼 만들어서 그냥보내줬어요... 만원정도면 아깝지 않았을거같아요. 결국 쳐박아뒀네요.
성향에 따라 만족도가 다른 것 같긴한데 돈아깝지는 않은 것 같아요 저랑 제 부모님은 태어나서보면 되지 주의라 그냥 그랬는데 시가에서 얼굴 어떻게 생겼을지 엄청 궁금해하고 그러셔서 베이비페이스했거든요 역시나 엄청 좋아하셨어요 사진보고 엄마를 닮았네 아빠를 닮았네 얘기 나누고 실제로 이 사진과 닮았을까 기대하는 재미 그런 부분이 큰 것 같아요 또 사진도 주는데 아기가 얼굴 움직이는 동영상도 만들어주거든요 이거는 저희 부모님도 신기해하셨어요
저도 해봤는데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더라구요.!! 닮았는지 안닮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진은 아빠닮은거같아서 나름 만족중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