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병원에 여쭤보니까 2시간 정도 딱 집중해서 체크해보라고 하셨어요 10번정도 움직이면 정상이래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따라 태동을 안하는것 같죠?
오늘이 29주차 6일이에요 오늘따라 태동이 잘 안느껴지는듯 한데 제가 낼 병원 진료날이라 걱정돼서 이렇게 느끼는거겠죠?ㅠㅠ
댓글
8
제동생은 진짜 거의 태동이 없었는데 건강한 아이 출산했어요 어찌나 아기가 얌전한지 몰라요ㅋㅋㅋ
유튜브에 태동이 활발한 태교음악인가 검색하셔서 들려줘보세용 그거 틀면 난리나요 ㅋㅋㅋ

도전해볼게요~~
저도 오늘따라 안움직이네 했는데 지금 시간에서야 엄청 움직여요 뭐죠.. 넘 걱정마세요!! 낼 진료날이라 더 의식하고 그래서 그러실거예요

글 감사해요~ 사람 마음이 많이 움직이면 덜 움직였음 좋겠고 막상 안움직이니 아가한테 계속 움직여달라고 사정하게 되네요ㅜㅜ
저도 아까그랫어요😭29주차 2일인데 꾹꾹 누르고 두드려봐도 반응없길래 식겁햇어여ㅜㅜ 그러다가 또 꼬물대긴했는데...ㅠ.ㅠ 넘 무서워여그럴때마다ㅜㅠㅠ

저도요~~ 지금 누워있으니까 살짝 느껴지는데 잤나 싶다가도 더 움직였으면 하네요ㅜㅜ또 움 직일때는 자자고 권유하긴하는데 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