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8주에 수축왔을때는 낮이고 밤이고 배가 10분 간격으로 아팠어요! 병원가서 수축검사했더니 진료의뢰서들고 대학병원 응급실 가보라고 하시더라구용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
요새 점점 배뭉침이 심해지는데 ..오늘 저녁부터는 10분에 한번꼴로 배가 딱딱해지는데 이거 정상인가요..ㅠㅠ
댓글
16
저 조기수축으로 입원했었는데, 10분에한번꼴이면 병원가서 수축검사보셔야할 횟수같아요 ㅠ

낮에는 일하느라 못느끼고 밤에만 잘 느껴져요 ㅠㅠㅠ 가야할까요?̊̈ ㅠㅠ저번에 말씀 드렸는데 별말씀 없으시더라구요ㅠㅠ

태동이 심하면 수축이 같이온다고는 하더라구요. 그래서 태동으로 인한 수축아닌지도 잘 느껴보라고 하셨었고, 저는 낮에 일하는데도 정신차려보면(?) 배가 뭉쳐있고, 무겁고, 배가 피로해서 병원가봤던건데 급입원당해서ㅋㅋ 수축이 잦으면 애기도 스트레스고, 수축할때 자궁경부가 짧아져서 조산으로 이어지는 프로세스더라구요. 지금은 퇴원했는데 1시간에 5번정도 있으면 다시 병원오라고 했었어요. 병원가도 수축검사 엄청 큰 진료아니니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ㅜㅜ
병원빨리 가보세요

ㅠㅡㅠ 경부길이는 멀쩡하데요 ㅠㅠㅠ

그럼 됐죠~ 많이 놀라셨겠어요
옆으로 누우셔서 심호흡도 해보세용

요새 밤에만 그렇게 댕겨서 옆으로 누워있ㅂ미다 ㅜㅜ ㅔ
물 많이 드시고 휴식해보셔요~

감사합ㄴ다 ㅜ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