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비세이프요! 5세까지 탈수있지만 베이비쉘이라고 신생아자세까지 잡아주고 크면 베이비쉘 빼면되거든요 척추협회인증을 받았다곸ㅋㅋㅋ 하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때부터 사용가능한 카시트
신생아때부터 사용가능한 카시트가 있을까요!? 맘님들은 카시트 뭘로 구비하셨을까요^^?
댓글
12

앗 저도고민하다 비세이프 샀는데ㅎㅎ 뉴나 넥스트 시스템과 고민하다가 이미 바구니형은 따로 준비한지라..
저는 오늘 뉴나 넥스트 시스템 샀어요!! 바구니형하고 토들러형 두개다 있는거루요
시크 제로맥스360 사뒀어요 ㅎㅎ 베이지 강추요..너무이뻐요ㅠㅠ❤
바구니카시트 2년 태우는게 가장 안전해서 저도 치코 키핏으로 픽했어요. 직구밖에 안된다는게 단점...
안전 생각해서 악스키드 카시트 샀는데 만족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