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9월에 날짜 잡았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선택제왕 날짜 잡으신 맘님들 계세요?
29주 역아인데 양수도 부족하다 해서 그냥 제왕 날짜 잡으려는데,,의사선생님한테 제가 먼저 말 꺼내도 되나 싶어서여ㅠㅠㅠ
댓글
8
저도 1월초 잡았는데 마지막한자리였네요 ㅠㅠ!
저도 역아에 양수가 적어서 선생님이 먼저 잡아주셨어요! 대학병원이라 수술실 부족하다고 하네요. 선택제왕하실거면 미리 말씀드려서 날잡으세용 얼마안남았잖아요~

저 역아에 대학병원인데...말꺼냈다 혼났어여. 돌아온다고하시며. 36주에 정해줄거라고 버럭하심여...부럽네요...ㅜㅜ

병원에 수술실이 여유있나보네요~! 저는 수술실을 여러과에서 같이 쓴대서 여유가 없을수도 있대서 교수님이 미리 잡아놓으신거에요. 애기가 정상적으로 돌아갈경우 취소하면 된다고 하셨었어용
28주차인데 ,어제 1월 둘째주(38주차)로 잡았어요.
저도 1월초로 잡았어요, 1월초는 많이 몰린다고 원하는날로 잡을꺼면 빨리 잡으라하셔서 이번주에 잡아놨어요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