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엄마랑 찍으신거 너무 좋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친정엄마랑 만삭사진촬영🧡

남편이 외국에 있어 친정엄마랑 먼저 만삭촬영했는데 기분이 뭉클하더라구요~ 아기낳고 그땐 다같이 가족사진 찍을라구용😍
댓글
10

그쵸~저도 너무 좋아서 잘 찍은거가태용💙
어머 아름다워요😍

고마워용~오똑이엄마😋
너무 예쁘게 잘나오셨네요~ 의미도있고 맘이 뭉클해지는 사진이네용 두고두고 보면서 찍길잘했다고 생각할거같아요😊💕💕

맞아요~자꾸자꾸보게 되네요~12월엔 남편과 함께💜
너무 보기좋고 이뿌네요 ^^

감사해요~진작에 좀 찍을걸그랫어용
오 만삭사진을 엄마랑 찍을 생각은 못해봤는데 의미 있는 것 같아요!

기회되면 꼭 같이 찍어보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