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힙분유요! 조카가 배앓이하고 분수토하고 하다가 힙분유로 정착하는거 보고 첨부터 힙분유로 시작하려구요! 아무래도 독일산이라 안심되고ㅎㅎ 성분도 모유와 유사하대요. 가격 비싸긴 한데 그래서 직구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저도 8통 직구해놨어요ㅎㅎ 산양분유는 소아과선생님이 비추라 하시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번엔 분유 고민입니다🙏🏻
배앓이x 소화 잘 되는 영양분 충분한(모유가 안나올 상황도 고려..🥲) 게워내지 않고 잘 먹는 외 등등.. 다들 분유 어떤거 먹이실 생각이세요? 조리원에서 먹던 분유 이어서 먹여보고 안맞는것 같다 싶으면 바꾸실건가요? 저희 조리원에서는 아이엠마더 분유 사용한다는데 요거 분유 괜찮을까요? 잘몰라서ㅠㅠ😱
댓글
13
저도 압타밀 프로푸트라 프레 준비해놓으려구요!!

압타밀도 아가한테 잘 맞는지 인기가 좋네요ㅎㅎ
저는 일단 조리원에서 상황보고 모유할지 분유할지 결정하려고 하는데 어치피 초유 양이 많지 않이서 분유 섞여 먹이는 것 같더라구요 대부분 아이엠마더 먹인다던데 남양꺼라 저는 분유 (모유하더라도) 한통정도 따로 사서 먹여달라고 할 생각이에요 현재는 퓨어락 생각중이에요

저도 제가 픽한 분유 한통 가져가서 이걸로 먹여달라고 하려구요!! 아마 앱솔루트 먹일 것 같아요 저는ㅎㅎ
저는 압타밀 프로푸트라 프레 사서 조리원 가지고 들어가려구요-! (완분예정)

완분예정이시군요ㅎㅎ분유가 아기한테 잘 맞았으면 좋겠네요~~
앱솔루트명작 이나 산양분유 센서티브 먹이는거 같던데 앱솔루트보다 압타밀이 더비싸요ㅠㅠ

앱솔루트명작 많이 먹이시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