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대병 다니고 18주에 초진 봤는데 초진때부터 소변스틱은 갈때마다 계속 했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단백뇨검사, 임신중독증검사 필수인거죠?
이 두가지 검사 몇주차에 하나요? 아무래도 필수검사같은데 저희병원 안내데스크에 문의했더니 산모가 원할때 담당쌤께 말하면 된다고...우잉? 이해가 가질않네요^^;;;
댓글
3
잉.. 정말 우잉이네요! 저는 28주차 입체초음파 때 소변검사 했어요~ 백일해 주사도 맞고. 주수에 맞게 병원에서 이것저것 안내해 주십니다! 다음 검진은 3주 후인데 그때도 소변검사 한다고 했어요~ 대학병원이용~
빌리앱-이시기엔-검사&증상 에 대부분 나와있어요! 전 근데 대학병원이랑 로컬 다니는데 대병은 소변검사 따로 진행안하더라구요.. 임신중독증은 병원가실때마다 혈압재시잖아용! 혈압 높거나 다른 특이사항있으면 그때 진행되는걸로 알고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