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단백뇨검사, 임신중독증검사 필수인거죠?

이 두가지 검사 몇주차에 하나요? 아무래도 필수검사같은데 저희병원 안내데스크에 문의했더니 산모가 원할때 담당쌤께 말하면 된다고...우잉? 이해가 가질않네요^^;;;

댓글

3

  1. 저도 대병 다니고 18주에 초진 봤는데 초진때부터 소변스틱은 갈때마다 계속 했었어요!

  2. 잉.. 정말 우잉이네요! 저는 28주차 입체초음파 때 소변검사 했어요~ 백일해 주사도 맞고. 주수에 맞게 병원에서 이것저것 안내해 주십니다! 다음 검진은 3주 후인데 그때도 소변검사 한다고 했어요~ 대학병원이용~

  3. 빌리앱-이시기엔-검사&증상 에 대부분 나와있어요! 전 근데 대학병원이랑 로컬 다니는데 대병은 소변검사 따로 진행안하더라구요.. 임신중독증은 병원가실때마다 혈압재시잖아용! 혈압 높거나 다른 특이사항있으면 그때 진행되는걸로 알고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단백뇨검사, 임신중독증검사 필수인거죠?